컨텐츠 바로가기


SEARCH

검색

SHOP INFO

  • 070-7532-8927
  • ONLINE MON ~ FRI AM 11:00 - PM 07:00
  • 공휴일 전화상담 불가하며 매장은 운영됩니다.
 
 크리스탈 환타지

회원님 페이지도 홍보하기Instagram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크리스탈 힐링

크리스탈 힐링

보석, 준보석등 크리스탈을 이용해서 힐링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달이 말하다(달님에게 소원빌기-환타지의 고객님께서 올려주셨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08/03/27 00: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11
  • 평점 0점

 크리스탈 환타지의 고객님게서 자유게시판에 올려주신 글입니다.

모두 공유하면 좋은 내용이래서..여기에도 올렸습니다..

자유게시판은 글이 쌓이면 찾아서 읽기 힘드니까요.

올려주신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

 

이런말 들어보셨지요? ‘달님에게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 고, 정월 대보름날 달님이 뜨면 달집을 태우면서 소원을 빌며 한해의 풍요를 기원하는 행사등 우리 선조들은 달에 대한 애정에 남다른면이 있습니다. 농사일과 관련해서가 아니라면, 낭마적 정서가 깊은 이유일까요?

아니면, 그보다 더 깊은 사고나 직관에 의한 어떤 진실을 알았기 때문일까?

살면서 궁금해 했던 것들 중 하나 였는데, 우연한 기회에 읽게된 책으로 인해서 고개를 끄덕이게 되었습니다.

이곳에 이런 글을 올림은 수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 자기마음의 선택의 폭을 조금이나마 넓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쓰느데 있어서 논리적이고 과학적이란 단어 때문에 참 난감하고 당혹스런 마음이 들지만, 내친김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의 지평을 넓힌다는 것은 아마도 지식 보다는 지혜에 가깝지 않을까? 진실(진리)이란 마음의 눈으로 바라보아야 하지 않을까?

 

미국에 인디언의피를 받은 채널러 중에 ‘바바라 핸드 클로우’란 분이 쓴‘플레이아데스의 비망록’이란 책속에서 ‘달이 말하다’란 소제목 내에서 문장단위로 발췌해 보았습니다.

나는 달입니다. 목성의 표면에서 왔는데, 그래서 목성의 달들은 모두 나와 같은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지요.

목성의 위성들은 목성의 의식을 목성에 반사해 줍니다. 이는 내가 지구의 의식을 지구로 반사하는 것과 마찬가지죠.

여러분의 감정들을 반사해 주는 것이 바로 우리의 기본적인 기능이죠.

 

우리는 분화구속 깊숙한 곳에 의식 센터들-작고 둥근 새하얀 돔형의 사원들-을 가지고 있죠. 이 같은 돔들은 우리의 차가운 빛을 발하는 에테르성 주파수를 전송하는 한편으로, 여러분의 기억들과 잠재의식 속에 있는 모든 기록들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경험에 대한 여러분의 부정적 결론들은 모두 내 기억 창고에 저장되어 있고, 과거에 대한 긍정적인 결론들은 여러분의 현재 의식에 존재하고 있지요.

부정적인 결론들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똑같은 상황을 계속해서 되풀이하게 만듭니다. 이는 여러분의 창조성을 감소시킵니다.

 

존재들이 지구로 내려오는 목적은 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얻는데 있다.

 

많은 영역의 존재들이 지구에서 육신을 받아 태어나기 위해 싸운다는 말을 들어 보았을 거예요. 그 이유는 바로 지구에서 삶을 살 때는 의식적으로 달에 있는 잠재의식의 기억 창고와 공조할 수 있지만, 다른 영역에서는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만일 당신이 전생에 있었던 어떤 부정적인 기억을 되살려 그것을 탐구하고 또 자신이 준비가 되었을 때 그것을 해소시킬 수 있다면, 당신은 더욱 밝고 더 조화로우며 더 행복한 존재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구체적 방법은 자신이 소망하는 물질적 실상을 현실화하는 방법으로 “달의 현실화 기법”이 있습니다.

 

1) 진정으로 원하는것을 선택 7가지 리스트를 만든다.

2) 7가지 모두를 하나하나 자신에대해 크게 말한다.

“나는 어떤 물건을 어떤금액에 어떤 시간 내에 원한다.”

3)진정 원하는 것인지 진지하게 생각하고 진정 으로 어떤 것을 원하지 않을때는, 그저 없는 채로 놓아둔다.

4)어떤 물건이 자신의 현실 속으로 들어 와 있는 세 가지 장면을 만들고, 이마에 시각화하

고, 각기 장면들을 연수(척추가 두개골 속으로 들어오는 부위)에 각인시킨다.

5)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7 가지 물건의 리스트에 대한 작업이 다 끝날 때까지 위의 과정을

계속한다.

7가지의 리스트는 항상 계속되도록 한다.

(주의)원하는 것을 손에 넣도록 도와 줄 어떤 사람이나 단체도 시각화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기억하시고. 다른 사람의 현실을 조종하지 마세요.

 

정말로 바라는 것이 하나씩 실현될 때마다 부정적인 기억들을 내버리게되고, 나를 통해 여러분에게 반사되는 모든 파동은 긍정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

지구라는 행성에 있어서 달의 의미와 위치를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 대목이며 대도시에 살면서 달을 보기가 힘든데, 품속에 작은 소망을 담을 수 있는 문스톤 하나 어떨까? 하는 생각에 책 내용을 편집해서 올려 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0